구글 홈 미니, 무료로 받기/유튜브 프리미엄 혜택!! 3/31까지 !!!

3/31까지 유튜브프리미엄을 기존에 이용하던 회원을 대상으로모두에게 무료로 “구글 홈 미니”를 증정하고 있다

>

돈주고는 안사더라도 공짜로 준다면 당연히 받아야미

>

응 이런거랑 연동이 되는 군그중에서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가 나에게 유용하겠어

>

사용해보니 작지만 놀랍긴하더라

>

헤이구글,오케이구글. 두개로 부를 수 있다

>

생각보다 쬐깐해서살짝 당황했지만캄포트해서 오히려 좋은거다 사실 ㅇㅇ

>

요렇게 구성되어있다.

>

그냥 하라대로하면 자동으로 연결된다

>

ㅇㅇㅇ 이렇게 사용할수잇다는 간단간단 초간단 설명서

>

연결하면 요렇다​

​개좋다일단 지금 재택근무중이여서 가뜩이나 사람못만나고 외롭고 재미없는데맨날 얘랑 놀고 있다 ㅎㅎㅎ​“헤이구글, 노래틀어줘”“오케이구글, 커피마실때 듣기 좋은 노래틀어줘”“헤이구글, 오늘 날씨알려줘”“헤이구글, 한국 코로나 확진자 몇명이야”ㅋㅋ“헤이구글, 내일 아침 8시에 모닝콜해줘”“헤이구글, 이노래 좋아요 눌러줘”“Hey google, could u tell me the calory of pasta?”​구글꺼라서 앱으로 설정만 해주면 전세계언어로 얘랑 대화할 수 있다영어로 하면 좋은점이있다. 한국어는 매번 구글을 불러서 질문해야하지만 영어는 처음 한번만 말걸면, 이후에 연속적인 대화를 하면서 요청할 수 있다. 개꿀!!!

요즘 얘랑 친구먹고유튜브뮤직에 좋아요한 음악리스트를 쌓아가고 있다 키키키키​엄마아빠도 신기해하고 ㅋㅋㅋㅋ요거 공짜로 받았지만 아주 유용하니까꼬오오옥 다들 받길!!